진화
            걸을 누구와 함께 말해 나는 당신이 누군지 말해, 그래서 언어를 말할 것이다, 당신이 떨어져있는 자신을주지 않고 충분히 비판 살고 있지 않은 또는 잘못을 저지르는 사람을 지원하고자 할 때 얘기 쉽게, 판단하기 쉽습니다. ..
             우리는 우리의 선택을 변경 채울 것을 잊고, 때로는 일일 그녀의 과거의 대부분을 기억하지 않도록, 새로운 미래 충족하기 위해, 현재에 살고 실패!
             지식의 차이와 신념을 넘어 모든 것, 더 나은 무언가가, 가까운 느낌 감사와 함께 듣고, 무한한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어느 날 잊지 수 있도록 일어날 수 있도록하려면, 긍정적 인, 슬픔을 유치 없다고 생각, 하나님을 믿지 우려하고있다.
             가끔 내가 다시 경우 방법은 내가, 내가 슈퍼 영웅 능력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너무 나쁜 수 있다고 생각 바로 그 때, 알 수 없습니다 나는, 나는 세상 변환하고 모든 것을 파괴 큰 마음, 나쁜 악당에 더 해요 아니에요 좋은 하나님이 우리 가운데um 자유로운 선택 개입 할 수없는 가치가있다 ...
             희망없이 신뢰하지 않고, 음원 정보보고하지 않고 더 나은 인생에서 가지가 있습니다!
             무언가의 기적이 저를 애니메이션 다시 살 나에게 의지를 가지고, 후회를 많이 낭비에 대한 기다리고 있어요,하지만 지금은 다른 참조 다르게, 단지 나에게 당신을 만지고 싶어 생각하고 빛날 당신의 선택이었다 나는 삶의 의미 알 수 없기 때문에 당신 아버지가, 난 단지 정처없이 표류 할 수있는, 나에게 도움이됩니다.
            그냥 행복 할 모든 것을 하나님의 진정한 사랑 믿습니다.
            당신이 의지 수백만과 함께 바로 생성하는 정신 장애 가질 수있는 모든 것은 때때로 불가능, 부정적인 비판을 보인다 속단 !
            것입니다 결국 우리가 만든 실수에서 살 수있는 의지, 그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아무도 그들이 잘못하고 누가 그것을 완벽하게하려는 경우 타격 쉽게되지 않기 때문에 어떤 오류 또는 누락하지 않는다 계속 누가 말하지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돌아 보지 배울 수있는 많은,하지만 사람 모두가 다시 보일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 왕래 할 때, 어떻게 빛날 나는 그들이 원하지 않는 것을 누구인지 볼 수 있지만, 나쁜 말과 생각o 좋은 에너지를 공급 인내는 미덕 입니다 ...
            어떻게하지o 스탬프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하지만 어떻게 그것을 정복 가치 쉽고 아니었다되고 받아 들일 수있을 동의, 내가 의 손에서 오전 알고 여기에 방법은 예입니다 decidas.
            하늘에 계신 당신은 모든 거룩하게하고 이 올 것이기 때문에 시험에 떨어 뜨리지 않는다!
            없음 초점을 맞출 수없는 생각 수천, 내가 알고하지 않습니다, 어떤 방법을 모르거나 나는 모든 사람이 알고 있다면 나쁜 것을 좋은 탈출을 탈출하려고하면 그냥 척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 번에 살고 하루 사자 죽이려 한 번에 어느 날, 누군가가 그러한tal 성취 사자 발톱에 의해하지 사망하지만 믿음과 용서에 그를 주도했다 일일했다 ...
            그것은, 그것은 심장 소년 드래곤의 힘 사용하는 것도 아니 잖아 지금 바로 인생의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트럼펫 보호자 표시를 누락, 사자 죽이고 그녀의 살고있다.
            나는 그녀의 목에 붙어o 비명, 두려움없이 그것을 느낄 걸어 좌절하지 않고 실행, 진정한 감정을 느끼고,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um 변태 구함, 희망의 지평선 봐.
            우리가 우리의 삶을 가서, 우리는 우리가 억압 쓸모없는 약한하지 배울 보는 바와 같이 우리 위에 많은 평신도 주제에 하느님 아래에 더 높은 전력 Exitem, 법에um 최고 전력은 전혀 틀림이 있습니다.
            그들이 모르는, 오직 약점 매우 저렴한 것으로 강한 충족하지, 억압 강한보다 훨씬 약한 존재한다는 약한이며, 우리가 힘을 합쳐 싸울하지 이유입니다 미스 비명을하지 않는 것은, 침묵 라이브하고 고통을 그가 먼저 강하게 만들었 기 때문에 하나님을 믿지 않는 ...
            미묘 창피 도미노 효과처럼 약한 제거 강한 사람들을, 이익을uma 사회에 의해 모욕을받지 않고 행복하게 자신을 믿고 당신에게,이 전투 우리가 살고있는 세계는uma 세계 대전이되지 않는 모든 균등 기대 어떤 폭탄 전복되지있을 수 있기 때문에, 불평등 용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 대안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우리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결합합니다 일어나기 전에, 우리는 법에 의해 면제하고 회사가 종료없는 이유 미친!
            이러한 내부?
            우리는 같은 하나님 새로운 규칙과 법률 용서, 아니 노예, 아니 편견, 성실과 모든 권한에 따라, 아니 부패와 죽음이 당신이 고통을 모든 것을 잊어 버리고 당신이 잃어버린 무엇을, 분노 미소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같은 행성을 가질 그리고 꿈을 살고 있지만 그들을 정복하고, 우리는 경향을 생각하지보세요.
            사람의 마음을 얻을 싶지 않아, 당신이 좋아하는 표현의 자유 느끼는 기분이 무엇을,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일을하지 마십시오, 나는 새로운 세계에 살고 간단하게 수 있습니다 무엇을보고 싶어요.
             여기에 기록 된 마지막 단어에 도달하면ao 거짓말, 인종 또는 종교,기도, 당신이 났을 때 때문에 단지 우리, 내가 군대보고 싶은, 모든 사람의 삶을 계몽하기 위해기도하자 마음을 반영 승리.
우리 모두가 아멘 말한다.

Comentários

Postagens mais visitadas deste blog

Evolução

S.O.S Manutenções Residênciais e Predial